남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영양상담게시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도 「급식모니터링 운영」 결과 안내
작성자 윤영선 등록일 19.02.26 조회수 395
첨부파일

2018학년도 급식모니터링 운영결과 안내

투명하고 신뢰받는 급식이 되도록 학교급식의 전 과정을 공개함으로써 학교급식현황 실태, 관리상황, 운영내용 등을 바르게 알 수 있는 급식을 운영하고자 모니터요원을 구성하였습니다

언제나 따뜻하게 급식을 지켜봐 주시는 학부모님(모터링요원)분들께 감사합니다.

그동안 대단히 수고 많았습니다^^

1. 시작일자: 2018학년도 4월3일(화) 시작하여 급식종료시까지

2. 참석인원: 73분

3. 참석시간: 08:30~13:30분까지

4. 참석활동: 식재료검수, 식기구 위생점검, 손소독지도, 급식지도 등

5. 모니터링활동지 용도: 작성한 것을 토대로 향후 급식운영에 반영함

6. 모니터링 보관방법: 내부기안


※급식종료시 작성한 모니터링지만 일부 공개합니다.












이전글 2019학년도 영양상담 운영계획 안내
다음글 2019학년도 급식운영계획서 안내